심려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해서 당연히 조치해드려야 마땅한 일임에도,,
미안해하시는 고객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~
말씀 안 하시고 그냥 넘어가시는 고객님들보다 이렇게 체크해주셔서
전화주시는 고객님들이 저희로서는 너무나 큰 힘이 되어 주신답니다~
항상 품질에 신경써서 출고토록 노력하고 있사오니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~
감사합니다~*^^*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지난주 주문한 파프리카가 몇개 상해서 게시판에 글을 남겼었지요.
사람이 하는 일이니 실수도 있을 수 있으니
앞으로 그런 일이 없도록 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글을 올렸었는데
바로
그 다음날 신속하고 성의있는 답변과 재발송해 주시겠다는 말씀에
오히려 제가 미안해지더군요.
오늘
재발송된 싱싱한 파프리카 받고는 너무 기분이 좋아 글 올립니다.
서로 신뢰하고 고객의 입장을 배려해 주는 큰 마음에 감동입니다.
앞으로 지지팜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께 광고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